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주] 장모님 시골밥상 & 호랑제과

반응형


영주를 이번에 처음 방문해 보며 소백산 자락에 있는 영주 매력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졌는데 큰 정보 없이 방문하였던 터라 어디 먹을만한 곳이 있나 급하게 찾아보다 식사하게 된 장모님 시골밥상! 다양한 반찬거리와 집밥이 생각난다면 들려보시길 추천드려요
주변에 보시면 비슷한 가정한식집(?) 느낌의 가게들이 여러 곳 있었는데 그중 픽했던 가게가 요기였어요

메뉴판

메뉴는 복잡하지 않고 시골밥상과 생삼겹살이 주 메인이었고 저희는 시골밥상 2인을 주문했답니다. 밑반찬이 종류가 많았는데 저는 반찬 가짓수가 많은 것도 좋아하지만 맛이 없다면... 그건 그것대로 낭비인지라 반찬 신선도 먼저 체크! 무난 무난 딱 집에서 차려먹는 반찬이고 브로콜리 양배추 같은 삶은 야채도 함께 나와 간이 세지 않고 거부감 없이 먹었답니다. 반찬 종류만 봐도 뭔가 후룩 해버릴 수 있는 종류 너무 가득 아니고 적당히 담아주셔서 딱 충분했어요!


다양한 밑반찬
전체샷

 

특별하게 맛있다 하는 느낌보다 부담 없이 한 끼 먹는듯한 느낌으로 한 그릇 뚝딱~! 정말 가게 이름처럼 장모님의 시골밥상 느낌이 나는 집이었답니다. 든든한 배를 잡고는 이제 다음으로 향하는 곳은 바로바로바로!!!

 

 

 

 

 


빵러버 빵순이는 간식빵 타임 ㅋㅋ!!!! 넘나 행복한 거 밥배 빵배는 따로 있는 거 아시죠?
영주에서 특산품을 이용해 만들어지는 베이커리 점이 있다고 해서 방문!
사과와 인삼을 이용한 빵이라고 해서 기대 기대하며 찾아간 호랑제과 두근두근 언제나 즐거운 빵집 입장!

영주 특산품을 이용한 꿀사과빵과 인삼파이

 

 

 

반응형

그외 다양한 빵과 제과

 

 

 

 

영주의 특산품을 이용한 베이커리점이라 특별한 느낌이 들었고 그 외 다양한 빵과 제과류 케이크도 있으니 굳이 특산품 제품이 아니라도 방문해 필요한 간식 구입도 가능하지요^^ 제과점 한쪽 벽면에는 포스트잇을 이용한 발자취 같은 메모들이 많아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답니다 

베이커리와 벽면에 방명록처럼 포스트잇 메모

 

 

 

 

쨘~! 숙소에 도착해서 디저트 타임! 제일 먹고 보고 싶었던 꿀사과빵을 먼저 먹어보았는데 모양만큼이나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아넹는 크림치즈와 달달한 사과잼(?) 시럽(?)의 조화가 너무 잘 어울렸답니다.

꿀사과빵 내부 모습

 

 

꿀사과빵에 기대를 품고 다음으로는 유기농 풍기인삼 파이 먹방! 인삼을 빵으로??????라는 의구심을 많이 가지며 두 개 정도만 구입했는데 ㅋㅋㅋ 역시 뭔가 음 특색 있는 향과 맛이 있더라고요~ 홍삼캔디가 생각나는 맛이라고 해야 하나??

그래도 지역 특산품을 이용한 베이커리라니 너무 아이디어도 좋고 색다른 먹거리 같아 맛있는 시간이었답니다.

인삼파이 내부 모습

 

반응형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거제] 옹심이 메밀 칼국수 막국수  (0) 2025.04.20
[김해]에디스 키친  (1) 2025.02.10
[거제] 구이조아라  (2) 2024.09.02
[고성]면 만드는 사람들  (1) 2024.06.09
[경남고성] 왕창이 식당  (0) 2024.05.13